Loading
2015. 5. 25. 20:34 - 알 수 없는 사용자

[가평아침고요펜션] 메종드파티오 펜션

[가평 수영장펜션]

 

메종드파티오 펜션


안녕하세요 여러분:)

펜튀지기의 컴백입니다 !

 

여러분 SNS 특히 페이스북에서 연일 화제였던 가평 한 곳을 알고 계시나요?

특히 수영장으로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



그곳은 바로 ........

가평아침고요펜션 메종드파티오 펜션입니다.

오늘은 이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엄청엄청 큰 수영장이 우릴 반기네요 ! 

가평아침고요펜션 메종드파티오 펜션은 

야자수와 수영장 으로 이미 바캉스 느낌이 물씬 나는 것 같습니다 



워터파크에 버금가는 수영장이네요 :) 지금껏 소개했던 펜션중에 

수영장이 유독 돋보이는 가평아침고요펜션 메종드파티오펜션

















가평아침고요펜션 메종드 파티오 펜션 은 

크나큰 수영장이 입구에서 눈길을 끌고 있지만

반대로 여유있게 바베큐파티가 가능한 테라스가 있습니다!

분위기가 사뭇 다르네요 :)






메종드 파티오 펜션

 첫번째로 보실 룸은 아주 고급짐이 묻어나는 룸입니다.

바닥에 깔려있는 카펫과 여러 인테리어 소품들이 

이국적이네요 :) 








메종드 파티오 펜션 은 

복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룸도 있어,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입니다.









룸에 설치되어 있는 스파 시설은 뽀오 너스

깔끔함이 여러모로 엿보이는 가평아침고요펜션 :!)



















가평아침고요펜션 메종드 파티오 펜션이 유명한 이유는 !

수영장도 있지만, 그외 사장님들의 서비스에 모두들 찬사를 보냈다는 점인데요.

픽업서비스, 바베큐 준비 까지 !

룸 사진도 홈페이지와 많은 차이가 없다고 할 정도로 많이들 만족하시는 것같네요 :)




수영장이 아름다운 메종드 파티오 펜션 !

이번여름은 여기닷!







가평펜션 / 가평여행 / 메종드 파티오 펜션 / 가평아침고요펜션

▲또 다른 펜션 궁금하지? 눌러봐 ^.~







6월 펜튀가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돌아옵니다^_ ^




사업자 정보 표시
(주)펜튀 | 이승운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177길. 방주빌딩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8-94401 | TEL : 070-8233-0047 | Mail : help@pentui.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0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