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5. 9. 05:00 - 알 수 없는 사용자

[울진펜션]야외 수영장·스파 시설 갖춘,울진 산포리 펜션

[울진 펜션]

산포리펜션


울진하면 저는 참 대게가 생각나는데요.

국토 해양부가 선정한 '아름다운 해안경관'에 선정된 울진 그곳에 있는 

산포리 펜션을 소개합니다.


금강송 너머로 아름다운 해변이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친환경 목재를 이용한 설계와 인테리어 덕인지 피부 트러블 걱정없이 갔다 올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펜튀지기도 워낙 피부가 예민해서인지 크게 와닿더라구요






야경도 이쁘고 펜션 외관이 세련되있어서 그런지 연인, 가족 할 거 없이 휴양지로 

딱인 산포리 펜션

야외 수영장·스파 시설 갖춘,울진 산포리 펜션입니다








자 지금부터 세심한 산포리 펜션을 구석구석 소개할게요



우선 첫번째는 수영장 입니다. 유아풀과 성인풀이 각각 마련이 되있어서 물론 보호자의 보호가 필요한 어린이들이겠지만, 좀더 안심하고 지켜볼 수 있지 않을까요?

무엇보다도 여름이 되어가는 지금, 더워지는 지금, 펜튀지기도 수영장이 간절하네요








그리고 또하나의 즐거움은....!


각 룸마다 제공되는 노천 스파시설인데요

휴가, 휴양, 어디든 떠나는데에는 일상의 피로를 씻어내기 위해서 인데요

프라이빗 한 스파에서 온몸에 쌓인 피로를 녹여내 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오픈된 공간에서의 가족과 연인과의 행복한 시간 어떠세요?

또하나의 장점은, 아침저녁으로 바다소리를 들으며 있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정말 갑갑한 일상에서 벗어나 멋진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카페시설!

수영장 옆에는 바로 산포리 카페가 있습니다. 

카페에서는 직접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내린 커피와 수제 잼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있는 가족들과 맛있는 브런치로 여유로운 하루 어떠세요?





다음은 룸 시설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있는 주방 시설과 테이블이 있고,

각종 조리를 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많은 가족들을 위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제공한다는 것 또한 이 펜션의 매력중 하나인데요.

1층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모든 인테리어가 친환경적 목재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요즘 아토피나 피부질환을 앓고 있어서 외박이 힘든 분들께 꿈과 희망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을 해봅니다 허허..♥





방금 본 룸과는 다른 또다른 룸인데요

울진 산포리 펜션은 복층펜션입니다!!

1층의 널찍한 시설과 동시에 이층에는 침실로 꾸며서

색다른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되요~

사진 너머로 보이는 나무와 자연 환경이 마음을 평화롭게 해주지 않을까요? ^.~










울진 산포리 펜션은 각 룸마다 테마가 조금씩 다르다는 것또한 

방을 고르는 하나의 즐거움인 것 같네요






야외 수영장·스파 시설 갖춘 울진의 산포리 펜션

꼭 한번 놀러 가보세요 !






▲펜튀다운받으러 플레이스토어가기!!! 클릭!






사업자 정보 표시
(주)펜튀 | 이승운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177길. 방주빌딩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8-94401 | TEL : 070-8233-0047 | Mail : help@pentui.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0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