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5. 11. 23:49 - 알 수 없는 사용자

강화도 여행! 에떼르모 펜션:)

[인천 강화도 펜션]

 

에떼르모 펜션


안녕하세요 펜튀지기에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나는 여행은 어디를 가도 즐겁죠?

오늘은 가족과 함께 하기 좋은 펜션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인천 강화도펜션 에떼르모펜션인데요,

모든 객실에서 강화도의 아름다운 낙조를 볼 수가 있어요!



지어진지 오래되지 않은 신축건물인 인천 강화도펜션 에떼르모펜션입니다

딱 보아도 깨끗하고 새 건물처럼 보이죠?

쌍둥이건물의 강화도펜션, 에떼르모펜션 전경이 딱 우릴 기다리고 있어요!!



강화도 에떼르모펜션의 야경입니다:)



멀리서 보면 에떼르모펜션이 따로 떨어져 있는 것 같았지만,

사실 알고보면 이어져있는 한 건물이랍니다 ㅋㅋ 정말 쌍둥이죠?

펜션이아니라 강화도에 있는 컨퍼런스장 같은 느낌에 고급스러운 느낌을주네요



강화도 에떼르모펜션의 수영장 모습이에요

수영장펜션이라고 불러도될만큼, 에떠르모펜션의 수영장의 크기가 꽤 넓죠?

게다가 수영장의 데크가 무지무지 넓어요! 펜튀지기는 강화도 바다를 바라보며

에떼르모펜션에서 비타민D합성을하고싶어지네요..햇살이필요해..





강화도 에떼르모펜션의 객실은 총 6개에요!


그 중 4개 객실은 복층이고 나머지 2개 객실은 단층이에요.

에떼르모펜션의 객실은 이름도 참 예쁜데요,보석이름이랍니다.


사파이어, 토파즈, 루비, 에메랄드 !



펜튀지기는 강화도 에떼르모펜션의 객실 중 파란색 인테리어의 사파이어 객실이 마음에 드네요.

계단 무늬의 디테일이 아름다워요!







펜튀지기는 강화도 에떼르모펜션의 단층인 원룸형 객실입니다!


특히 어린 아이가 있는 가족들이 가기 좋겠죠?

아이들이 스파에서 나오는 물살을 보며 얼마나 신기해 할지!






아기자기함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아떼르펜션의 루비객실을 찜할지도 모르겠네요

핑크로 물들어있는 아떼르펜션의 이 객실은 루비입니다!


2층의 아떼르펜션은 침실이 있어요

아침에 눈떴을 때 강화도의 바다를 보면서

눈을 뜰 수 있는 힐링하기 딱 좋은 곳이네요 


에떼르모펜션은 전 객실에 제트스파가 있어요!

그리고 바베큐도 개별적으로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죠.



전국 각지의 펜션 / 인천 / 펜션 / 강화도/ 

그외 각 종 펜션이 궁금하시다면!!!


▶ 드루와 ~!!  아시죠? 펜션 예약은 펜튀에서 !

사업자 정보 표시
(주)펜튀 | 이승운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177길. 방주빌딩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8-94401 | TEL : 070-8233-0047 | Mail : help@pentui.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0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