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5. 15. 18:34 - 알 수 없는 사용자

[강릉펜션/경포대펜션]경포비치펜션

[강릉펜션/경포대펜션]

경포비치펜션


안녕하세요 펜튀지기에용~.~

강릉여행의 필수코스는 경포대가 있죠, 바다는 역시 동해라는 말이^^

( 다른 곳도 다 멋있는거 저도 압니다 ㅎㅎ )


강릉의 경포대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5월의 아름다운 경포대를 담고 있는

이번 소개해드릴 곳 강릉펜션 경포비치펜션입니다



경포대에 위치한 경포비치펜션은, 아름다운 바다소리를 들을 수 있는 곳입니다^^

객실마다 다른 인테리어로 꾸며져 이어서 취향에 맞게 객실 선택이 가능해요





강릉펜션/경포대펜션 경포비치펜션의 전경입니다

유럽풍의 전원주택의 느낌이 팍팍나는데요, 사진찍기 본능이!! 찰칵찰칵!!



객실을 소개하기 앞서서, 강릉펜션에 대해 펜튀지기가 미리 말씀드리고 싶은거!

저렴하지만 깔끔하게! 펜튀지기가 열심히 펜션을 소개하면서 느낀점은

아무리 예뻐도 가격이 참 중요하다는 것이었어요

펜션을 선택함에 있어 결정적인 것은 '이 정도면 좋아'하는 합리적인 가격이겠죠?

그런의미에서 강릉펜션 경포비치펜션은 이런 조건을 딱 갖춘 곳이라는 겁니다^^






[강릉펜션/경포대펜션]경포비치펜션은 다시 리모델링한지 1년이 채 안된 곳이에요

아주 깔끔하고 깨끗하겠죠? 사진만 봐도 알수 있어요

복층구조로 되어있는 객실들은, 아기자기하고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칼라톤을 맞춰 포인트를 줬네요^^

뜬금포지만 펜튀지기는 저 쇼파가...욕심이 나네요.......♥하나만....





2층에서 내려다본 1층의 모습!

블루를 컨셉으로 한 객실인데, 더욱 이뻐보이지않나요?

특히 여름의 강릉여행과 더 잘어울리는 객실인 것 같아 펜튀지기는 욕심이나네요

커플이 사용하시기에 너무 넓지도 않은 충분한 공간의 객실이네요





[강릉펜션/경포대펜션]경포비치펜션의 침실만 모아봤어용 히히

원색의 칼라가 화이트와 잘 어우러져있어서 참 예쁘죠?

칼라로 포인트를 준 것이외에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곳곳에 배치되어있어요! 

쿠션이라던가, 분위기를 한껏 연출해주는 조명,액자 등, 

더욱 아기자기하고 강릉여행을 기분 좋게 만드는 포인트들이 있답니다^^






또 다른 느낌의 객실인데요, 침실이 또 색다른 분위기죠?

똑같이 칼라로 포인트를 줘는데 조금 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이 들어요

앞에 언급드린것 처럼 강릉펜션 경포비치펜션은 객실이 컨샙이 다 달라서

골라가실 수 있다고 말씀드렸어요, 확실이 이 쪽객실이 더욱 유럽풍의 느낌이 많이나죠?

여러분들은 어떤 쪽을 선택하시겠어요?ㅋㅋ





경포비치펜션은 데이지룸만 월풀빌라가 있어요! 이왕이면 다홍치마죠?

즐거운 강릉여행에, 마지막은 스파까지! 따뜻하게 하루의 피곤을 녹여보세요

그럼 잠도 아주 잘올꺼에요! 

펜튀지기는 개인적으로 스파까지하면 몸에 피곤이 쫙 빠져서그런지 금방 잠들어버리더라구요




깨끗하고 가격까지 착한, 강릉펜션 경포비치펜션

펜튀와 함께 강릉여행 떠나요~.~

더 많은 강릉펜션이 보고싶다면????


▲펜튀다운받으러 플레이스토어가기!! 클릭클릭!!!


사업자 정보 표시
(주)펜튀 | 이승운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177길. 방주빌딩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8-94401 | TEL : 070-8233-0047 | Mail : help@pentui.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0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