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5. 18. 14:11 - 알 수 없는 사용자

[강릉펜션]강릉스파펜션 사천애펜션 와보세요:)

[강릉펜션]

 

사천애펜션



강릉여행하면 경포대 / 동해 등 많은 것이 떠오르는 지역인데요

날씨는 점점 더워지고 놀러가고 싶은 분들 있으신가요!

펜튀지기도 매우 놀러가고 싶어요..


오늘은 강원도 강릉펜션 사천애펜션을 소개하려고합니다.

늘 그러하듯 아주 멋스러운 펜션으로 여러분을 안내하겠습니다.!





강릉펜션 사천애펜션은 

들어서는 입구에 큼직막하게 한문으로 사천애 라고 적혀있네요

무엇보다 뒤쪽의 파란 하늘이 눈에 먼저 들어오는 건 저뿐인가요?






강릉펜션 사천애펜션은 건물의 외관또한 무척 깔끔합니다

동해바다 언덕에 위치한 펜션으로 푸르른 하늘과도 가깝고

바다와도 가까워 객실에서도 볼 수 있답니다

하루를 정리하면서 그 다음 날 일어나는 순간까지-

파도가 치는 소리를 강릉펜션에서 생생하게 들어보세요^.~




멀리보이는 사천바다가 더욱 끌어당기는 느낌이네요 ^-^

시원한 강릉펜션의 오션뷰 ~







강릉펜션 사천애펜션 내부에는 카페 '휴'가 있습니다

펜션 내에 카페가 따로 준비되어 있는 건 요즘 펜션의 트렌드 인거 같아요!

굳이 멀리나가서 다른 카페를 찾아다니지 않아도 된다는 편리성을 제공하는 것 같은데요

강릉펜션 사천애펜션이 더욱 매력적이게 느껴지는 이유입니다!

카페 내부도 깔끔하고 안정적인 느낌이네요

아침에 사장님이 준비해주시는 무료조식이 있다고하니- 놓치지마세요

그 전에 내려오시라고 전화를 주신다고하네요!!

강릉펜션의 센스!!! 후후훗!!




객실 중 바다를 향해 있는 곳도 있어 휴양 중이라는 사실을 더욱 기분좋게 해줄거 같죠?


이곳 강릉펜션 사천애펜션에는

콤마와 나무 객실 같이

취사시설이 없는 방이 있으니 방선택에 유의하셔야할 거같아요.






그 대신 객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

가격을 우선으로 두시는 손님들은 강릉펜션 가시기 전에 체크체크! 해주세요 ! ^_^






강릉펜션 사천애펜션의 객실 '파자마' 입니다.

파티룸과 같은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으셔서 

여성분들! 친구분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바로 이방이 딱일 것 같네요 !!







또하나의 대세는 역시 월풀스파펜션이죠?

강릉스파펜션 사천애펜션에서 힐링을 하기 딱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게 안성맞춤이네요 ^.~










이 외에도 방마다 다른 컨셉, 다른 느낌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 선택하는 재미도 있을 거 같네요 !

강릉스파펜션 사천애는 객실이름이 참 이쁘게 되어있는데요

' 화목,다시,그동안,시간 등 '

괜시리 사장님의 길고 긴 사연이 있을 것만 같은 기분이 들어요

또 여러분의 강릉여행의 이야기로 채워질 것 같은 기분도 역시 드는걸요?







바다를 보면서 하는 스파-

강릉스파펜션 사천애입니다!

호텔에 온 듯한 모던한 분위기!! 굿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기다리고 있는 곳인데요

원목과 깨끗한 인테리어가 참 따뜻한 기분입니다

꾸밈이 화려하지 않은, 강릉과 참 닮은 곳이네요





강릉펜션 객실에서 바라본 오션뷰!

바로 앞에 위치해있진 않아요 그래서, 오히려 더 운치있고

바라보기 좋은 곳이랍니다!






낮, 밤 할 것없이 아름다운 그곳

강릉펜션에서의 하루가 기대되네요 !




사천애펜션에서 다가올 이번 여름 시원한 힐링 어떠세요?

이상 펜튀지기였습니다 ^_^




더 많은 강릉펜션을 보고 싶다면?

▲펜션으로 튀어라 다운 받으러 플레이스토어 가기! 클릭!!




사업자 정보 표시
(주)펜튀 | 이승운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177길. 방주빌딩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8-94401 | TEL : 070-8233-0047 | Mail : help@pentui.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0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