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5. 19. 14:12 - 알 수 없는 사용자

[제주도커플펜션]부띠끄풀빌라 루온토펜션


[제주커플펜션]

 

부띠끄풀빌라 루온토펜션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연휴 코스는 제주도여행 인데요


천혜의 자연 환경 뿐아니라 가족끼리 짧게나마 다녀올 수 있는 멋진 장소로 안성맞춤이죠!

보통 제주도여행에가면 호텔 같은데 묵는 게 기본이지만,


제주도에서 온전히 자연을 느낄 수 있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곳

국내 최초의 오너가 만든 제주도커플펜션 부띠끄풀빌라펜션이라는 것에 의미가 깊은 곳입니다.






제주도커플펜션 부띠끄풀빌라루온토펜션을 소개하겠습니다.








제주도커플펜션 루온트펜션 건물에서 벌써 무언가 느껴지는데요? 0 30 !!!!

혹시 먼저 찾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건축 문화대상 본상을 수상한 건물이라고 합니다.

이런 건물에서 묵게되다니... 세상에 네상에 ㅋㅋㅋ




입구부터 걸어가는 길마저도 이미 루온트펜션 과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것 같아요.

여기서 펜튀지기의 Q!!

루온토의 뜻이 뭘까요?ㅋㅋㅋ

바로 핀란드 고어로 자연 이라는 뜻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 말처럼 건축이 되면서 부터 제주도의 자연경관과 환경을 많이 고려한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제주도여행 길의 상징 길게 뻗은 야자수가 펜션과 함께 우리를 반기네요^^

제주도가 아닌 외국에 나와있는 것 같은 기분!

이국적인 스멜이 폴폴풍겨요!!

원래 제주도가 한국이면서 이국적인 느낌이 가장 많이 드는 곳이긴하죠?

느껴보고싶다.....








[제주도커플펜션]부띠끄풀빌라 루온토펜션의 객실을 보시겠습니다!!

북유럽 감성의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가구가 있는 객실입니다

가구하면 북유럽가구가 유명한거 아시죠?

고급스러우면서 심플한 분위기가 돋보이네요:) 굿!








와 ~ 정말 모던함의 끝이네요

왜 건축가펜션인지 느껴지셨나요? 실내까지 이국적인 느낌이 감싸오는데요,

펜튀지기는 개인적으로 이 모던함을 정말 좋아한답니다

사실 펜션에서 아니면 평소에 잘 못느낄 분위기잖아요 ?

제주도여행가신다면 제주도커플펜션 부띠끄풀빌라 루온토펜션에서 이 쉬크함을 꼭 느껴보시길!! ^.~










객실 침실에까지 스며들어온 깔끔함과 모던함

펜튀지기의 취향저격! 통유리 창문이 보이네요?? 제주도의 따뜻한 햇살 담을 준비!!

제주도커플펜션이라 로멘틱한 분위기..가.. 꽁냥꽁냥.....


펜션이지만 호텔같은 [제주도커플펜션]부띠끄풀빌라 루온토펜션의 침실입니다







부띠끄풀빌라 대표님과 친구인 오피스 phA의 김승욱 건축가께서
루온토 대표님의 꿈을 이뤄주었다고 하는 이 건물!!
phA의 김승욱 소장의 건축 철학은 단순히 건축 설계에 그치지 않고
건축, 재료, 구축방식, 디테일 등
건축물을 디자인하는데 필요한 모든 요소를 세심하게 챙기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상을 받은 것인가봐요!!










[제주도커플펜션]부띠끄풀빌라 루온토펜션이 표방하는 가장 중요한 가치는 가족. 가족끼리 살을 맞대고 오붓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은 풀빌라밖에 없다는 생각에 
루온토의 컨셉도 부띠끄 풀빌라가 되었다고해요
 
펜션 사장님들과 얘기를 해보면 여유로운 삶을 즐기시려고 귀농하셔서
펜션을 짓고 운영하시는 경우가 많던데 참 멋있는 것 같아요~








정말 아름다운 펜션이네요...감동..

 

[제주도커플펜션]부띠끄풀빌라 루온토펜션에서는 싱싱한 제주산 식재료를 이용해서, 

몸에 좋은 매크로비오틱 개념을 도입한 음식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제주도여행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몸에 건강한 음식을 먹는다면 

이런게 힐링 아닐까요? 

 





제주도여행 / 제주도커플펜션 / 제주도펜션 / 부띠끄풀빌라 / 루온토펜션

▲제주도펜션 더보고싶다면? 펜튀다운받기!!!


사업자 정보 표시
(주)펜튀 | 이승운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177길. 방주빌딩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220-88-94401 | TEL : 070-8233-0047 | Mail : help@pentui.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0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